본문 바로가기
일상

대전 건강 디저트 요거트 맛집 아임요거트그렐

by 베라베라 2023. 7. 19.

대전 건강 디저트 맛집 다녀왔어요♡
『아임요거트그렐』

 

오랜만에
유치한 느낌살려 입장~

가게안은 따뜻한느낌이에요
깔끔 그 자체

심지어 카운터도 안보이는 곳
신선한 인테리어네요.

요거트 종류가 이렇게 많았는지
새삼 알게되었어요.
요거트가 몸에 좋은거아시죠?
뼈건강에도 좋고
면연력증강
다이어트
장건강 에도 좋네요♡

제가 주문한건
시원한 검은콩미숫가루
레몬콤부차아이스
과일요거트

과일요거트
재료가 수시로 바뀔수 있고
원하는 과일이 있으면
주문시 얘기해주세요.
최대한 원하는 과일 위주로
넣어주시는 친절함♡

저는 블루베리딸기🍓
젤리도 있어서
씹는 맛도 있네용.
아이스크림 스쿱뜬거같지만
요거트에요!

섞어서 과일과 같이 먹어도 맛있고
따로 각 맛을 느끼며 먹어도 맛있어요♡
요거트 맛있게 잘먹고 화장실 잘 다녀왔어요♡
장건강에 확실히 좋은듯!
속이 비어지니까 다이어트에 도움되겠졍?!
꾸덕한 신선한 요거트에 과일 더하셔도 되고
그래놀라 올려서 드셔도 굿 👍



[카카오 맵] 아임 요구르트 그렐 탄방점
대전 서구 남선로 23번 길 7 1층 102호 (탄방동)

http://kko.to/b4VVSD65p

 

아임요거트그렐

대전 서구 남선로23번길 7

map.kakao.com




#탄방동카페   #탄방동커피숍 #남선공원카페 #탄방동그릭요거트 #탄방동요거트 #요거트 #디저트 #디저트요거트 #대전요거트 #디저트맛집 #건강디저트 #대전디저트 #대전디저트맛집 #대전카페 #대전커피숍 #대전탄방동  #탄방동만집 #대전탄방동카페 #대전탄방동커피숍 #대전탄방동맛집  #탄방동디저트 #장건강 #다이어트 #뼈건강 #레몬콤부차 #검은콩미숫가루 #과일요거트 #면역력증강